Graduate Admissions

입학
UNIST BME 대학원에서는 석사, 박사 및 석박사 통합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 프로그램은 지원자의 관심 중점분야의 이론적 기초지식이 요구하며, 이를 학부 성적, 연구 참여 경험 등을 통해 평가합니다. 바이오메디컬공학의 특성상 대학원 과정에서 학제간 연구가 중요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스킬도 중요하게 고려됩니다. 입학을 위해서 지원자들은 1차 서류 심사 및 인터뷰 세션을 통과해야 합니다. 대학원 입학 즉시 지도교수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게 되므로 입학 지원 전에 관심있는 연구실 또는 교수에게 미리 컨택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UNIST 대학원 입학
UNIST 대학원 입학 관련한 모든 정보는 UNIST 대학원 입학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UNIST 바이오메디컬공학과 대학원 입학
BME
BMEUNIST Summer Undergraduate Research Fellowship (U-SURF)

UNIST에서는 UNIST Summer Undergraduate Research Fellowship (U-SURF)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대학의 3, 4 학년 우수한 학부생을 선발하여 여름방학 기간동안 관심있는 연구실에서 연구인턴으로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심있는 바이오메디컬공학과 내 연구실이 있다면 입학 전 미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BME
BMESummer Program of Internship and Korean Experience (SPIKE)

UNIST에서는 우수한 외국인 학부생들을 선발하여 Summer Program of Internship and Korean Experience (SPIKE)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방학 기간 UNIST 연구실에서 연구를 경험하고 한국 문화를 탐색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BME
BMEBME NIGHT event

UNIST BME에서는 매년 10-11월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BME NIGHT event’ 를 개최합니다(이벤트 참조). BME 학과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학과 내 연구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입학예정자들은 간담회를 통해 저희 구성원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Previous
Next
유니스트 체험하기